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수령상품 누락 시 안내
작성자 THE DAZ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12-16 21:04: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38

받아보신 상품 중 누락되어있는 상품이 있어 많이 당황하신 고객님들이 있으시죠ㅠㅠ

 

아무래도 사람이 직접 하는 일이다보니 저희측에서 실수로 출고시 누락되거나


택배사측에서 배송 중 누락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의류나 신발등 눈에 띄는 제품의 누락일 경우에는 우선 받아보셨던 겉포장지는


버리지 마시고 완벽히 밀봉이 되어있나 혹은 테이핑부분에 택배사측 (우체국택배) 업체명이 적혀있나 확인해주세요~


그리고 테이핑 되어있는 부분과 겉포장에 붙어있는 운송장번호가 보이도록 하여 사진을 찍어주시고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


저희 담당자분들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재 발송 또는 추가 확인 건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 

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 사람이 하는 일이에요. 이해해 주세용ㅠㅠ


*악세사리 누락건에 대해~~~~!!

 

악세사리의 경우에는 작은 상품으로 분실 위험이있어

 

다른 의류 상품에다가 같이 넣어서 동봉해서 보내 드리고 있답니다.

 

꼭 다른 의류 포장지에 들어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해주시고 이 경우에도 발견되지 않을 경우

 

저희 고객센터로 문의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ㅠㅠ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